식약처 위생등급 최고등급식약처 위생등급 최고등급식약처 위생등급 최고등급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의 그 맛집

드디어 전국 판매 강남 1등 샤브샤브

  • 1위

    샤브샤브 카테고리 검색 순위 1위

  • 4.9점

    리뷰 이벤트 하나 없이

  • 완판

    일일 준비 수량 완전 매진

기본코스 전부 있고 군더더기 아예 없고

채소와 고기, 고소한 유부, 이상적인 식감의 칼국수 면, 아삭아삭 양파가 쏙쏙 있는 죽사리까지. 샤브샤브에 꼭 필요한 것만 담았어요. 필요하다면 집에 있는 김치와 밑반찬을 곁들여보세요!

싹뚝 샤브샤브 재료
  • 9가지 채소

  • 최고등급 소고기

  • 고소한 유부

  • 쫄깃 칼국수면

  • 양파식감 죽사리

화폐

19,900

2인 순한맛

기본을 잘 지킨 샤브샤브

싱싱한 싹뚝 샤브샤브 재료

소스는 그야말로
대존맛.

청양 간장소스,

착 감기는 감칠맛과
매콤한 풍미.

청양 간장 소스

칠리소스,

부드러운 텍스처,
상큼한 달콤함.

칠리 소스

2가지 육수. 취향은 달라도 재료의 조화는 마찬가지.

담백한 육수

싹뚝 샤브샤브의 베스트셀러. 멸치와 마늘로 진하게 맛을 낸 순한맛 육수는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샤브샤브의 기본 육수예요.

고추기름과 대파는 환상의 콤비! 계속 끓여도 텁텁해지지 않는 깔끔한 매운맛 육수. 라면 정도의 매운맛으로 소주와도 참 잘 어울리죠.

매운맛 육수매운맛 육수

손 까딱하면
파티 요리가 짠.

또 먹을 거예요. 끝내줘요.

고객들은 우리를 사랑합니다. 샤브샤브만 제대로 하니까요. 다른 어떤 곳도 싹뚝 같지 않죠.

쿠팡이츠 @이**

얼큰도너무맛있어요ㅠㅠㅠㅠ 얼큰이는 국수가미친놈이네요 ㅋㅋㅋㅋㅋㅋ번갈아가면서먹어야겠어요 뭘먹어도 다맛있어서 주문할때마다 행복해요!!!

배달의 민족 @현둥이짱

2인분짜리가 2만원이면 진짜 싼건데.. 야채가 너무 무거워서 깜놀했어여╰(✧∇✧)╯ 샤브샤브 체인점만 먹었거덩여.. 이걸 지금알다니ㅠㅠ앞으로 여기만 시켜먹을거에여ㅠㅠ굿굿짱

배달의 민족 @julie

맛있어요 건강식이라 먹으면서 죄책감도 안들구요 집 근처던데 다음엔 매콤한맛 포장하러 갈게용 추운날씨에 강추☆

배달의 민족 @매일먹어

포장너무 잘 되어서 왔고 맛도 최고에요! 양도 많아서 내일까지 먹겠어요 ㅋㅋㅋ 건강식으로 맛있게 먹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자주 시킬게요!

쿠팡이츠 @L**

첫주문인데 이가격에 양 실화인가요ㄷㄷ 포장도 너무 깔끔하고 육수랑 소스도 진짜 맛납니다ㅠㅠ 샤브샤브는 앞으로 여기로 정착하려구요

배달의 민족 @민민

2인분 시켰는데 여자 둘이서 죽 만들기까진 했는데 다 먹지는 못 하고 남겼어요 😅 같이 먹은 언니가 남긴 죽이 아른아른거린대요... 넘 맛있어서... 얼큰맛에 죽 먹는 것도 별미네요!!

배달의 민족 @만물박사

사장닝 이렇게 주시고 남는게있으세요??? 다른샤브샤브집 생각해서 야채추가했는데 둘이서 다 못먹을거같습니다ㅋㅋㅋ 야채를좋아하는 가족인데 아주좋아요 첫주문에 반해버렸어요!! 기본제공 야채가 2인전골냄비에 다 들어가지않고 남다니요!!! 이렇게 푸짐할수가!!

쿠팡이츠 @문**

오 쿠팡이츠에서 시켜본 샤브 중 제일 맛있네요. 간장소스 취저..

쿠팡이츠 @이**

얼큰도너무맛있어요ㅠㅠㅠㅠ 얼큰이는 국수가미친놈이네요 ㅋㅋㅋㅋㅋㅋ번갈아가면서먹어야겠어요 뭘먹어도 다맛있어서 주문할때마다 행복해요!!!

배달의 민족 @현둥이짱

2인분짜리가 2만원이면 진짜 싼건데.. 야채가 너무 무거워서 깜놀했어여╰(✧∇✧)╯ 샤브샤브 체인점만 먹었거덩여.. 이걸 지금알다니ㅠㅠ앞으로 여기만 시켜먹을거에여ㅠㅠ굿굿짱

배달의 민족 @julie

맛있어요 건강식이라 먹으면서 죄책감도 안들구요 집 근처던데 다음엔 매콤한맛 포장하러 갈게용 추운날씨에 강추☆

배달의 민족 @매일먹어

포장너무 잘 되어서 왔고 맛도 최고에요! 양도 많아서 내일까지 먹겠어요 ㅋㅋㅋ 건강식으로 맛있게 먹어서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자주 시킬게요!

쿠팡이츠 @L**

첫주문인데 이가격에 양 실화인가요ㄷㄷ 포장도 너무 깔끔하고 육수랑 소스도 진짜 맛납니다ㅠㅠ 샤브샤브는 앞으로 여기로 정착하려구요

배달의 민족 @민민

2인분 시켰는데 여자 둘이서 죽 만들기까진 했는데 다 먹지는 못 하고 남겼어요 😅 같이 먹은 언니가 남긴 죽이 아른아른거린대요... 넘 맛있어서... 얼큰맛에 죽 먹는 것도 별미네요!!

배달의 민족 @만물박사

사장닝 이렇게 주시고 남는게있으세요??? 다른샤브샤브집 생각해서 야채추가했는데 둘이서 다 못먹을거같습니다ㅋㅋㅋ 야채를좋아하는 가족인데 아주좋아요 첫주문에 반해버렸어요!! 기본제공 야채가 2인전골냄비에 다 들어가지않고 남다니요!!! 이렇게 푸짐할수가!!

쿠팡이츠 @문**

오 쿠팡이츠에서 시켜본 샤브 중 제일 맛있네요. 간장소스 취저..

쿠팡이츠 @조**

최고최고최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제발제발너무좋아

쿠팡이츠 @이**

주말에 겁나 먹고 싶었는데 솔드아웃되고 백만원짜리 메뉴시킬까 고민했어요(개뻥임. 가난함) 월요일 쉬시고 화요일 퇴근하자마자 주문했슴다!! 저번엔 매운맛먹었으니 이번엔 순한맛입니다ㅋㅋ 리뉴얼 하신다고하셨는데 칠리소스가 추가되었군요 이히히히 아주좋슴다 전부터 느꼈는데 첨보다 야채도 더 늘은거같은데 사장님 진짜 남는거있으신가요...이러다 갑자기 사라지고 그러시면 매우 곤란합니다.

배달의 민족 @uniq****

만족 만족 대만족!!!!! 배달 샤브라 걱정했던 부분이 있었는데, 오산. 너무 최고였어요. 근래 먹어본 배달음식 중에 정말로 최고. 샤브덕후인데, 나가지 않고도 배달 시켜서 이렇게 먹을 수 있다니 행복하네요. 놀랍고 충격적으로 맛있었어요. 정말 정말 잘 먹었습니다. 또 또 시켜 먹을게요. 매장도 있으면 직접 가서 먹어보고픈 그런 ㅎㅎ

배달의 민족 @연연지지

리뷰가 괜히 좋은게아니였네요 포장일단너무깔끔해서 좀놀랏구 맛잇네요 칼국수사리는 엄청많아서 다못먹엇네요 다음에또주문할게요

쿠팡이츠 @윤**

일주일에 한번씩 먹어요 왕맛나고 건강건강

배달의 민족 @Amin

샤브는 무조건 여기만 시킵니다.깔끔포장.신선한 재료.완전 맛있어요~ 서비스도 감사합니다.

쿠팡이츠 @오**

가심비 가성비 완벽합니다. 자주 먹을거같습니다. :) 싹뚝.. 시켜줘. 나의 명예샤브관. 싹뚝과 샤브만 있다면 어디든 갈수 있어. 아차차차차 그럼이만.

배달의 민족 @marry

와 여기 찐이다 ..... 너무 맛이쎄 잘먹엇어요 사장님 적게일하고 마니버세요 ❤️

쿠팡이츠 @조**

최고최고최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제발제발너무좋아

쿠팡이츠 @이**

주말에 겁나 먹고 싶었는데 솔드아웃되고 백만원짜리 메뉴시킬까 고민했어요(개뻥임. 가난함) 월요일 쉬시고 화요일 퇴근하자마자 주문했슴다!! 저번엔 매운맛먹었으니 이번엔 순한맛입니다ㅋㅋ 리뉴얼 하신다고하셨는데 칠리소스가 추가되었군요 이히히히 아주좋슴다 전부터 느꼈는데 첨보다 야채도 더 늘은거같은데 사장님 진짜 남는거있으신가요...이러다 갑자기 사라지고 그러시면 매우 곤란합니다.

배달의 민족 @uniq****

만족 만족 대만족!!!!! 배달 샤브라 걱정했던 부분이 있었는데, 오산. 너무 최고였어요. 근래 먹어본 배달음식 중에 정말로 최고. 샤브덕후인데, 나가지 않고도 배달 시켜서 이렇게 먹을 수 있다니 행복하네요. 놀랍고 충격적으로 맛있었어요. 정말 정말 잘 먹었습니다. 또 또 시켜 먹을게요. 매장도 있으면 직접 가서 먹어보고픈 그런 ㅎㅎ

배달의 민족 @연연지지

리뷰가 괜히 좋은게아니였네요 포장일단너무깔끔해서 좀놀랏구 맛잇네요 칼국수사리는 엄청많아서 다못먹엇네요 다음에또주문할게요

쿠팡이츠 @윤**

일주일에 한번씩 먹어요 왕맛나고 건강건강

배달의 민족 @Amin

샤브는 무조건 여기만 시킵니다.깔끔포장.신선한 재료.완전 맛있어요~ 서비스도 감사합니다.

쿠팡이츠 @오**

가심비 가성비 완벽합니다. 자주 먹을거같습니다. :) 싹뚝.. 시켜줘. 나의 명예샤브관. 싹뚝과 샤브만 있다면 어디든 갈수 있어. 아차차차차 그럼이만.

배달의 민족 @marry

와 여기 찐이다 ..... 너무 맛이쎄 잘먹엇어요 사장님 적게일하고 마니버세요 ❤️

완전히 공개되는
깨끗한 키친.

깨끗하다면 공개할 수 있죠. 매장 방문 포장 고객에게 완전히 공개되는 키친은 싹뚝 샤브샤브의 청결함의 상징입니다.

깨끗한 주방

당일 손질,
당일 판매 원칙.

전문 조리사의 수작업으로 당일 손질된 제품만 판매합니다. 우리에겐 매일의 숨쉬기만큼 당연한 원칙입니다.

당일 손질, 판매

싹뚝 샤브샤브
지금 구입하기

순한맛 2인

간장소스, 칠리소스, 칼국수, 죽사리 포함

₩19,900원 구입하기₩19,900원 구입

매운맛 2인

간장소스, 칠리소스, 칼국수, 죽사리 포함

₩20,900원 구입하기₩20,900원 구입

순한맛 1인

간장소스, 칠리소스, 칼국수 포함

₩12,900원 구입하기₩12,900원 구입

매운맛 1인

간장소스, 칠리소스, 칼국수 포함

₩13,900원 구입하기₩13,900원 구입

싹뚝 샤브샤브 구입하기

CJ대한통운으로 무료배송 ∙ 2월 27일 도착 보장